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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를 넘어가는 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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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목자원 작성일 15-06-10 17:54 조회 2,533 댓글 0
 
피를 넘어가는 사자가 유월 하는 심판 

 이스라엘 백성이 어린양을 잡아 그 피를  문설주와 인방에  바르고 보호받은 것이 유월절의 절기이다.
  이 피를 넘어 갈 사자가  애굽의 장자를 죽이실 때에 좌우 문설주와 인방에 어린양의 피가 있으면 그 집을 넘어가감으로 이스라엘의 장자는 죽음이 없었 다.  =>이날을 기념하는 기념일이 유월절이다. (출12:22-23)
문인방에 피를 바르는 도구는 우슬초 몪음이었다.

 너희는 우슬초 묶음을 취하여 그릇에 담은 피에 적시어 그 피를 문 인방과 좌우 설주에 뿌리라 하셨다.
우슬초에 대한 의미는 (시51:7)에서 볼수 있다.
우슬초로 나를 정결하게 하소서. 내가 정하리이다.
나의 죄를 씻어 주소서. 내가 눈보다 희리이다. 함으로 다윗은 우슬초를 깨끗게 함을 의미했다.
 
성경에서의 깨끗함은  오직 회개뿐이다.
그러하다면 이스라엘이 430년 동안 산 애굽에서 구하기 위해서라면 하나님은 오직 애굽적 죄를 모두 씻는 과정이 불가분 하기 때문에 우슬초 묶음으로 피에 찍어 바르는 도구로 사용한 것이 우슬초이다.
 
그러므로 이스라엘집  문설주에 우슬초를  바름은 곧 이집은 깨끗하게 씻은 집이라는 것을 사자가 보고 넘어가게 하는 것이 곧 하나님의 구원 방법이었다. 피를 넘어가는 사자는 이 피가 아니면 그집은 죄가 있는 것으로 보아 그집의 장자를 모두 죽이는 것이 사자의 사명이기 때문에 애굽의 모든 장자는 죽어야 한다. 그러나 고센땅의 이스라엘집은 피바름을 인하여 애굽에서 구원받는  이스라엘이 되엇다.  
 
하나님의 말씀은 곧 법이다. 이스라엘이라 하여도 문 밖에 나가지 말라 하였으나 어기고 나간다면 그는 죽었다
그러나 이스라엘은 장자가 죽지 않았음으로 모두 순종한 것이다.    
여호와께서 애굽 사람을 치러 두루 다니실 때에 문 인방과 좌우 설주의 피를 보시면 그 문을 넘으시고
멸하는 자로 너희 집에 들어가서 너희를 치지 못하게 하실 것임이니라
그러면 그하나님은 왜 천사로 하여금 피를 넘어 가는 이런 심판을 하시는가 ?  
그것은 유월의 의미가 무엇인가를 알리기 위함이다.
곧 유월의 의미는 죄를  넘어가는 심판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함이다.
그러므로 죽음의 사자는 이스라엘의 집 문인방을 반드시 확인하고 넘어 간 것이다. 
이 심판의 방법을 애굽인에게는 알리지 아니하고 이스라엘에게만 알리셨다는 것는
하나님이 없는 사상적 애굽은 심판하고, 이스라엘은 구원하신 다는 것이다.
 
이런 유월절의 심판은 세상의 끝에서도  각 사람의 이마(인방)에 어린양의 印으로 인하여 구별 할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마지막 심판을 면할길은 오직 문 인방에 어린양의 인과 같은 성령의 인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마지막 이 심판은 성전에서부터 시작 한다는 것을 말씀하고 있다.
그러므로 성경을 독서하는 수준으로 일고 넘어가서는 안된다,
 
 (겔9:4-6) 이르시되 너는 예루살렘성읍 중에 순행하여 그 가운데서 행하는
모든 가증한 일로 인하여 탄식하며 우는 자의 이마에 標(표)하라 하시고 나의 듣는데 또 그 남은 자에게 이르시되 너희는 그 뒤를 따라 성읍 중에 순행하며 아껴보지도 말며 긍휼을 베풀지도 말고 쳐서 늙은 자와 젊은 자와 처녀와 어린 아이와 부녀를 다 죽이되 이마에 標(표)있는 자에게는 가까이 말라 내 성소에서 시작할지니라 하시매 그들이 성전 앞에 있는 늙은 자들로부터 시작하더라
 
=>
하나님은 죄인으로 인하여 모든 것의 3/2가 심판받을 것을 요한의 글에서 보이고 잇다.
(계7:2-3)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印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하나님의 印은  성도들의 이마에 있어야 
=>=> 자기 백성인줄 알고 피를 넘어가는 사자가  심판을 넘어 갈수 있다고 하는 것에 우리는 유의해야 한 다 . =>=>
그러나 심판은 구원받은 성도에게 인치는 작업이므로 이 인이 모두  끝이 나야 도래되는 심판이 온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그러므로 각 사람은 어린양의 인)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결국 어린양의 인이 없으면  애급의 장자들처럼 멸망 을 받게 된다는 것이다.
 
=>=>
(출 12:29-30)  밤중에 여호와께서 애굽 땅에서 모든 처음 난 것 곧 위에 앉은 바로의 장자로부터 옥에 갇힌 사람의 장자까지와 생축의 처음 난것을 다 치시매 그 밤에 바로와 그 모든 신하와 모든 애굽 사람이 일어나고 애굽에 큰 호곡이 있었으니 이는 그 나라에 사망치 아니한 집이 하나도 없었음이었더라

애급에서의 심판은 바로의 장자부터 생축의 처음난것 까지라고 하였다.
=>=>
결국 애굽천지는 장자의 죽음으로 인하여  통곡하는  곡성이 된  것이다.
 
=>=>
심판 받을 애굽의 내성이 모두 파괴되는 모습을 요한의 글에서 본다 (=>=>계 18:15-20)=>=>
 
바벨론을 인하여 치부한 이 상품의 상고들이 그 고난을 무서워하여 멀리 서서 울고 애통하여 가로되 화 있도다 화 있도다 큰 성이여
=>=>
=>=> 
 세마포와 자주와 붉은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민 것인데 그러한 부가 일시간에 망하였도다 =>=>
티끌을 자기 머리에 뿌리고 울고 애통하여 외쳐 가로되 화 있도다 화 있도다 이 큰 성이여=>=>
 바다에서 배 부리는 모든 자들이 너의 보배로운 상품을 인하여 치부하였더니 일시간에 망하였도다 =>=>
하늘과 성도들과 사도들과 선지자들아 그를 인하여 즐거워하라 하나님이 너희를 신원하시는 심판을 그에게 하셨음이라 하더라  
=>=>
이 심판은 세계의 곡성의 날이 소리 없이 닥아오고 있음을 알리는 것이다  =>=>
이날은  구별된  이스라엘 백성들이 맞이하는  영적 자유의  날이 되는 것이다. 
 
=>=>
이마에  인침이란 구원의 표를 말한다. 
 
마귀가 주권을 잡은 이 세상이 무너질때 마귀와 그 표를 받은 자들은 그 종말이 비극적 종말이 되지만
=>=>
성도는 새 생명으로 덧입는 탄생의 순간이 될 것이다 .
=>=>
그러므로  유월하는 심판날이 어서 오라 할수 있는 믿음이 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어린양의 보혈이 있어야  성령의 인을 받아 남은 날을 보장받게 되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성령은 양심과 더불어 자신이 印(인) 맞은 자인가 아닌가를 말해 줄것이다.
=>=>

=> 예수께서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은 印朱(인주)가 되어 성도들의 이마에 유월하는 구원의 표가  된것이다=>
이 표가 그슴에 있는자는 구원이 되겠으나=>
이 구원의 표가 가슴에 없는 자는 심판의 주가 심판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 
 곧 이제도  피를 넘어가는 사자가 유월의 승리가 이마에 인주같이 새겨진 자를 넘어가도록 준비하는 여러분 되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
 =>어찌하든지 마지막때에 준비된 자가 되어야 살것이라는 것을 가슴에 새게는 여러분 되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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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쓴이 /  한국어머니중보기도회 회장 정사라목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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